본문 바로가기
나는 SOLO

나는 솔로 11기 女 역대급 스펙 여자 자기 소개

by 커플매니져 2022. 11. 20.
반응형

나는 솔로 11기 女 역대급 스펙 여자 자기 소개

2022.11.13 - [나는 SOLO] - 나는 솔로 11기 남자 자기 소개(직업, 나이 등 공개)

 

나는 솔로 11기 남자 자기 소개(직업, 나이 등 공개)

나는 솔로 11기 남자 자기 소개(직업, 나이 등 공개) 드디어 나는솔로 11기 남자 자기 소개가 이루어졌습니다. ◆ 나는 솔로 11기 영수 >나이 : 37세 >성격 : 차분하고 감정 기복이 별로 없음, 화도 없

saesaeksi.tistory.com

35세라 밝힌 영숙은 "주방 기기 매매와 식당 철거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식당 문 닫은 곳에서 주방기기를 철거하고 세척해 재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숙은 "일한 지는 한 3년이 됐고, 3년 간 1년에 집 한 채씩 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35세에 집이 세 채라는 말에 MC 데프콘은 "나 좀 데리고 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차를 사려고 예약해뒀다. 먼 곳에 계신 분을 만나게 되면 자율주행차로 바꿔야겠다 싶다. 상대방이 뭐 하고 싶은 일 있으면 응원, 지원해주고 싶다"고 자신을 어필했다.

37세 정숙이 "변리사로 8년 째 일하고 있다"며 "현재 대학교에서 특허 상담·관리 업무를 하고 있다"고 밝히자 남성 출연자 영호는 "끝판왕이다"라며 어마어마한 스펙에 놀라 혀를 내둘렀다.

반응형

순자는 재활피트니스 강사로 28세

영자는 33세 금융사 IT기획 업무 담당

반응형

옥순은 37세 수학강사

옥순은 37세 수학강사

청초한 분위기로 많은 관심을 받은 현숙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소싱팀에서 일하고 있다. 회사 생활한 지 10년 됐고, 2년차 과장"이라고 밝혔다. 현숙은 올해 나이 35세라 밝혀 모두가 "동안이다"라며 감탄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