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방송

'러브in' 8월 23일 첫방..관전포인트(방송시간, 채널)

by 커플매니져 2022. 8. 23.
반응형

'러브in' 8월 23일 첫방..관전포인트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러브in’은 출연자가 자신의 외면을 대신할 아바타를 선택하고, 이를 활용해 연인을 찾는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러브in’에는 짝을 찾는 싱글남녀 8명이 신개념 소개팅에 참여한다. 이들은 직접 자신의 아바타가 될 인물을 선택,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꾸민 후 아바타를 통해 데이트와 합숙에 나선다. 실제 모습이 아닌 아바타의 모습으로 상대와 감정을 교류하며 인연을 찾는 것.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윤여준PD는 “외면에서 줄 수 있는 매력과 가치는 언젠가는 사라진다. 본 모습을 공개하지 않고 아바타를 통해 만남을 시작하는 것은 오롯이 내면에 집중하겠다는 의미이다”라며 “8명의 남녀가 자신의 진짜 모습을 공개한 후, 이어지는 만남에서도 아바타를 통해 교류하던 내면의 감정이 이어질 수 있을지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방송채널 : JTBC

방송시간 : 화요일 밤 10시 30분 

러브in 홈페이지 : https://tv.jtbc.co.kr/lovein

 

러브in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8월 23일 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 https://tv.jtbc.co.kr/lovein

tv.jtbc.co.kr

러브in 재방송 시간 : 

첫날 방송에서는 아바타들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청순한 아바타부터 강렬하고 이국적인 비주얼의 아바타까지, 특색있는 아바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여성들의 첫인상 투표로 이루어지는 첫 번째 데이트부터, 모든 이성을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출연진은 아바타를 통한 만남이었음에도 서로의 말과 행동에 설레는 감정을 느끼고, 상대방의 실제 모습을 궁금해하며 완전히 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의사부터 현직 프로골퍼, 세계 미남대회 1위 출신 사업가 등 다양한 스펙의 인물들이 소개팅에 참여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직업 외에도 이색적인 취미를 공개하며, 앞으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반응형

댓글